(다음뉴스=수도권)김영재기자= 뛰어난 패션 감각과 워킹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키즈모델 신동윤 군이 제9회 K-브랜드 문화축제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지난 12월 26일 서울 더빅토리아 웨딩파티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축제에서 신동윤 군은 2024 광고 모델 캐스팅 키즈 패션쇼 무대를 통해 럭셔리 런웨이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표현력과 자신감 넘치는 무대 매너로 무대를 장악하며, 키즈 패션쇼에서 빛나는 워킹 실력을 선보였다.
신동윤 군은 밝고 세련된 이미지와 뛰어난 한복 및 의상 소화력으로 다양한 패션쇼와 화보 촬영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차세대 키즈모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의 뛰어난 재능과 열정은 국내외 여러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증명되었으며, 키즈모델 업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그는 뛰어난 워킹 실력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국내외 다양한 무대와 광고 캠페인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더욱 넓혀갈 계획이다.
또한, 한류 문화를 알리는 글로벌 키즈모델로 성장하여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리는 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일상과 촬영 현장을 공유하는 신동윤 군은 키즈모델로서의 인지도를 꾸준히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 촬영을 통해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능력 또한 인정받고 있습니다. 신동윤 군의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